기미치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미치료

기미치료

기미의 치료

 치료.1 프락셀(모자이크, 셀라스)

프락셀이란?

프락셀 레이저는 1cm² 당 약 300-2000개 정도의 가느다란 레이저 빔을 조사하여 피부에 미세한 구멍을 만들어 문에 보이지 읺는 미세한 박피를 하는 레이저 시술법입니다.

마잌,로한 레이저빔이 조사한 부위(미세열 시술구역-Microthermal Treatment Zone)의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1cm²에 300개에서 2000개 정도의 모공보다도 미세힌 치료기둥을

뚫고 그 미세치료구역이 재생되면서 시술효과를 가져오니다.

 

치료.2 Q-Switch ND-YAG 레이저

큐스위치를 부착한 큐 스위치 방식의 엔디야그 레이저는 아주 짧은 시간에 높은 에너지가 순간적(약 1억분의 1초)으로 나오기 때문에 치료 후 부작용 및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치료3. 기미주사

멜라닌색소 과생성억제제와 태반주사액과 비타민으로 이루어진 주사액으로 기미가 생긴 부위에 직접 주사하여 기미생성을 억제하고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치료.4 오바지블루필

오바지블루필이란?

LA 비버리힐즈 오바지 클리닉의 오바지 박사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20여년 동안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 널리 시술되어 오면서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받은 박피술입니다.

청색의 특수 용액을 개발해 박피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어 안전함과 동시에 효과적인 박피로 피부 자체를 건강하게 재생시켜 피부 노화를 개선시키고 난치성 기미 치료 효과가 뛰어납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