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버섯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점/검버섯

점/검버섯

Speckle/Dark sport Care

점/검버섯

점과 검버섯은 멜라닌 세포성 모반으로 비정상적인 멜라닌 세포가 표피 및

진피층 깊은 곳에 걸쳐 증식된 질환으로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방법으로 정교하게 치료 되어야 합니다.

 

오라클 피부과는 병변에 따라 적합한 치료를 선택하여 최고의 치료효과를 제시합니다.

 

점이란?

 

점은 점세포로 이루어진 모반으로서 피부색을 만드는 멜라닌세포가 증식하여 생기는 일종의 양성종양입니다.

특정 부위에 있는 점은 그 사람의 용모상의 특징과 인상을 지어주기 때문에 대인관계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일부 점의 경우에는 장기간의 자극이나 자외선의 노출로 인해 악성이 될 수 도 있으므로

너무 강한 햇빛과 자외선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 원인

점: 세포의 발생학적 이상, 유전적 이유, 자외선 노출

 

검버섯이란?

자외선에 만성적으로 노출되거나 피부 노화에 의해 피부 각질이 굳거나 표피의 색소세포가 과다하게 증싯되어

갈색의 납작한 둥근 형태로 피부에 나타나는 병번입니다.

일반적으로 편평하게 나타나나 울퉁불퉁하게 튀어 올라오는 형태를 보이기도 하며

안면, 두부, 목, 손등, 팔 등에 주로 나타납니다.

검버섯 원인:

검버섯: 피부노화, 자외선 노출

 

점/검버섯 치료

치료.1 co2레이저

10.600nm의 파장을 이용하는 co2레이저는 물에 잘 흡수되어서 수분이 많은 피부 조직에 잘 반응하는데 점이나 검버섯, 문신제거나 각종 흉터 치료에 쓰이고 있는 레이저입니다.

이 레이저 광은 반사나 신란이 적어서 치료하고 싶은 표적에 대부분의 에너지를 집중시킬 수 있고 필스를 매우 짧게 해서 표적 이외의 주위 피부 조직에는 열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치료.2 어븀레이저

어븀레이저는 피부 조직을 정교하게 깍는 레이저로 패이거나 융기된 흉터에서 피부 조직을 정교하게 깍아 패인 부위의 각을 줄여주어 경계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함몰부위도 레니저로 진피층의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의 합성을 증가시켜 흉터부위가 재생이 되도록 하는 레이저입니다.

 

치료.3 IPL

Iniense Pulsed Light의 약자로 다양항 파장의 빛을 방출시켜 피부에 나누어 도달함으로써 주근깨, 잡티, 검버섯 등 여러가지 색소성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기계를 말합니다.

IPL이 통상의 레이저와 달라 단일 파장이 아니라 복합적인 피장의 빛을 방출한다는 점을 미용하여 피부에 있는 다양한 문제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