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발이식술

모발이식술

모발이식술
다양한 형태의 탈모를 효과적으로 치료해드립니다.

 

Hair transplantation

단일모발 이식술이란?

탈모의 영향을 받지않는 후두부와 측두부의 모발을 탈모된 부위에
머리카락을 하나씩 뿌리째 옮겨심는 것입니다.

 

모발이식은 영구영역의 모발을 탈모가 진행된 부분으로 옮겨 적절하게 재배치하는 과정입니다.
자가모발이식술을 자가유래이식(autologous graft)방법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수술 후 이식된 조직을 유지하기 위한 면역억제제 복용과 같은 약물치료를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일모발 이식술 장점

1)자가모발이기 때문에 거부반응이 거의 나타나지 않고 매우 자연스런 모습이 됩니다.
2)이식한 모발이 지속적으로 자라기 때문에 치료 효과는 거의 확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모낭단위 이식술이란?

사람의 머리카락은 한 구멍에서 한 개씩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여러개가 모여서 나오게 되는데 이것을 모낭단위라고 합니다.
모낭단위에는 1~4개의 모발, 입모근, 피지선, 모낭주위 혈관 및 신경, 그리고 모낭을 둘러싸고 있는 섬유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모낭단위를 그대로 보존하여 이식을 하면 모발의 성장이 극대화되고 원래 모발과 가장 비슷한 모양대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낭단위 이식술 장점

1)정상적인 모낭 단위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이식하므로 가장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이식편의 크기가 작으므로 탈모부에 모발을 이식하기 위해 만드는 상처를 작게 만들 수 잇어 수술 후에 회복이 빠릅니다.
3)이식편의 크기가 작으므로 좀 더 촘촘하게 이식을 할 수 있습니다.
4)간격을 촘촘하게 이식함으로써 한번의 수술에 2000개 이상이 모낭이식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